본문 바로가기

책, 영화, 패션, 뷰티, 식물

[서평] 102층 괴물 아파트 고양이를 찾아라 by 백명식

여러분은 어떤 책으로 좋아하시나요? 숨은 그림찾기를 좋아하나요? 어린시절 월리를 찾아를 보면서 숨어있는 월리를 찾고 월리의 친구들이 행하는 다양하고 우수운 동작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괘상망측한 괴물들이 나오는 201측 괴물아파트로 들어간 고양이를 찾아가면서 겪는 모험이야기 "102층 괴물 아파트, 고양이를 찾아라"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주인공 수기는 갑자기 나타난 구멍속으로 가라진 애완동물 냥이를 찾아서 구멍속으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모험이야기입니다. 괴상하고 기괴한 모습을 한 괴물들을 지나면서 고양이를 찾아 아파트 위층으로 이동하면서 만나는 괴물들과 일어나는 이야기 입니다.

이야기를 풀어가는것 외, 아이들이 관심을 더 가지는 부분은 기괴한 모습을 한 괴물들 그림입니다.

장난치는 괴물

생일파티 하는 괴물

목욕하는 괴물

공부하는 괴물

다양한 괴물들의 모습은, 우리 아이들의 일상 생활을 말하고 있는듯한 생각입니다. 귀여운 악마를 이야기한것 아닐까요? 아이들과 책을 읽으면서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 수기는 냥이를 찾아 계속 위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수기는 올라가면서 검정 그을음 괴물, 지렁이 괴물, 호두알괴물, 토끼 귀 괴물,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다 떨어져 외눈박이가 된 괴물 등 괴상하게 생긴 온갖 괴물들을 만났습니다."

책에서 묘사한 괴물들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모습을 한 괴물들이 이야기에 나오는것을 알수있습니다. 얼마나 흥미롭고 웃기고 아이들이 호기심을 가질수 있게 책이 만들어 졌는지 알수 있는 대목입니다.

 

* 이 리뷰는 서평단 모집 이벤트를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