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영화, 패션, 뷰티, 식물

[서평] 엄마의 희망고문

아이들을 키우면서 매번하는 거짓말이 있습니다. 거짓말이 아닐수 있지만, 아이들에게 장난감을 사는것에 대해 고민을 하게 만드는것이 현실입니다. 아이들이 원하는 것을 모두 사주면 좋겠지만, 재정적인 부분과 아이들의 습관을 위해 어떻게 사주어야 하는지 고민하게 됩니다. 이런 아이들에게 희망고문을 하는 지금의 부모들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낸 책이 있습니다. 바로 "엄마의 희망고문"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아이들이 스마트폰, 가방등등 고가의 제품을 원하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제품인지 아니면 활용법을 알게되는 시간이 필요한것인지등 많은 고민으로 아이들에게 사줘야 하는지 고민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혹시 아이들이 어떤 생각을 하는지 생각해본적이 있나요? 책은 아이들이 입장에서 아이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고민하고 불만을 가지고 행동하는지 그들의 입장에서 쓴 재미있는 책입니다.

큰 글씨와 재미있게 그려진 일러스트가 참고되어 있는 책으로 아이들이 쉽게 읽게 만들어진 책입니다. 지루하지 않고 끝까지 읽게만들어진 것이 책의 두번째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첫번째는 아이들이 공감할수 있는 이야기로 책을 쓴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모든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희망고문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의 입장에서 부모들의 희망고문을 재미있게 풀어낸 책 아이들과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잇츠북, 초등저학년추천도서, 창작동화, 엄마의희망고문, 최형미, 이영림,

* 이 리뷰는 서평단 모집 이벤트를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