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두아이와 함께하는 괌 PIC호텔 1일차

10월 첫째주에 두 아이들하고 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개월 전부터 계획한 여행이기에 아이들이 많이 기대한 여행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사물을 인지하고 추억을 기억할수 있는 나이가 되어서 처음하는 해외여행입니다. 8세 여아, 5세 여아.

초1 첫딸은 약간의 분별력이 있어서 그런지 가기전부터 기대를 많이했습니다. 비행기타고, 기내식 먹고, 수영장 가고, 외국사람보고 첫 해외여행이라는 느낌을 많이 기대 하고 있네요. 뭐 5세 둘재딸은 마냥 좋다고 합니다. 왜 좋은지 모르지만 ㅋㅋ.

괌 PIC호텔에 도착했을때 방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느낌인가요? 외국 같이 보이나요? 

괌은 지금이 우기라고 합니다. 하지만 태풍 지나갈때가 아니면 스콜성 소나기를 제외하고는 날씨가 화창해서 여행하기 무리없다고 생각됩니다.

태풍이 지나갈때는 답이 없습니다.

이제 우리의 여행시작을 인청공항 장기주차장 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여행을 가려면 공항에 가야 하는데 이 방법은 다양합니다. 공항리무진, 지하철, 자가용등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우리는 어린 두 딸을 생각해서 장기주차장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인천공항 장기 주차장에서는 공항까지 순환버스가 운영중입니다. 배차간격도 시간대마다 다르게 되어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셔틀버스가 자주 있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느낄수는 없었습니다.

제2여객터미널은 생각보다 널널합니다. 우리는 대한항공이기 때문에 2여객 터미널을 이용했습니다. 이번에 모닝캄이 되어서 4번의 대항한공 칼 라운지를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05:15 집에서 아이들 깨워서 출발

06:30 제2여객터미널 장기주차장 도착

06:50 제2여객터미널 도착 및 티켓팅 시작

07:10 터미널 입장 및 면세품 찾기

07:30 KAL lounge 칼 라운지 이용 / 2시간 동안 라운지에서 아침먹고 쉬면서 대기

09:15 비행기 탑승을 위해 보딩 게이트로 이동

10:00 비행기 출발

2여객 터미널에는 칼 라운지가 2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운데를 중심으로 왼쪽, 오른쪽.

두개의 라운지의 운영시간이 다릅니다. 이용시간을 확인후 이용해야 합니다.

칼 라운지는 무료로 이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우유, 물, 빵, 샐러드, 죽, 바나나, 요거트, 볶음밥등 간단하게 요기를 하기에 문제가 없습니다. 이 넓은 칼라운지에 사람들이 하나둘씩 꽉 차는것을 보고 생각보다 대한항공 이용고객이 많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식사소리, 대화소리등으로 생각보다 조용하지 않음

- 간단하게 요기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음

이제 우리는 비행기에 탑승했습니다.

두둥 우리는 라운지에서 밥을 먹었는데, 탑승후 30분내에 기내식을 제공합니다. ㅠ.ㅠ

이러면 우리아이들이 밥을 않 먹을것 같은데...예상적중 우리아이들은 과장만 먹고 식사를 안하네요.

대한항공을 이용하면 아이들의 위해서 어린이 식사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우리아이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돈까스로 주문, 하지만 어른이 먹어도 생각보다 맛이 없다는것이 다른 문제입니다.

아이들에게 먹을것을 팍팍 밀어주면 좋아할것 같아서 기념 케이크도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의 반응이 시쿵둥 하네요. 4조각 케익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비행시간 4시간은 생각보다 금방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좋아하는 만화,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시간이 금방 지나 가네요.

초딩 8세, 유딩 5세 4시간 비행기 탑승 문제없습니다.

괌에서는 SK텔레콤 고객이라면 T멤머십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기념품도 나눠주는데요, 입국심사 마치고 택시나 교통시설을 이용하는 로비로 내려오는데 내려오는 방향으로 오른쪽에 SK텔레콤 표시가 있습니다. 이쪽에서 멤머십 카드를 보여주면 기념품을 줍니다.

저는 괌 냉장고 자석, 괌 여행지도, 티 캘러리아 고디바 초콜릿 교환권을 받았습니다.

[Web발신]
[T 괌/사이판 패스 혜택]
▶ 로밍 혜택
- 국내에서 쓰던 요금제의 데이터를
추가 요금 없이 그대로 사용
(12월 21일 이후)
- 출시 이벤트로
매일 무료 로밍 데이터 1GB 제공
(9월 19일~12월 20일)
(제공 데이터를 다 쓰면 400kbps 이하의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음)

▶ T멤버십 혜택
- 괌/사이판 현지 렌터카, 레스토랑,
관광지에서 T멤버십
할인혜택 이용

☆ 별도의 가입신청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음 ☆
 
[문의처]
1.로밍 관련:
- 고객센터: +82-2-6343-9000
  (SK텔레콤 휴대폰에서 24시간 무료)
2.멤버십 관련:
- T멤버십 앱에서 확인

[유의 사항]
DoCoMo Pacific 현지 통신사로 설정하실 경우
낮은 속도로 이용될 수 있으므로,
가능한 IT&E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님의 여행에 함께하는 SK텔레콤과
즐겁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SK텔레콤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Tworld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http://m.tworld.co.kr/mpoc/html/product/mTS1.1.7.html

괌 공항에서 PIC호텔 까지 택시비용 22$(20$택시 이용료, 2$팁)

괌 공항에서 SK텔레콤 기념품을 받으면 미션 완성입니다. 이제 호텔로 출발, 택시를 타는곳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차례차례 택시를 이용할수 있게 됩니다. 이제 목적지를 말하고 출발하면 끝

PIC호텔 로비에 도착하면 체크인을 해야 합니다. ㅋㅋ

PIC호텔 골드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식사를 사전에 예약할수 있습니다. 예약인원이 제한되어 있는 디너쇼 때문에 사전에 계획하고 간다고 해도 계획이 변경될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체크인 하는 날부터 체크아웃하는 날까지 우리는 모든식사를 포함했습니다. 아래표는 우리가 이용한 식당입니다. 선셋 바베큐는 추가 금액이 있습니다. 어른18$ 아이10$

 

 금

토 

일 

월 

 화

 아침

 -

 skylight

 skylight

 skylight

 skylight

 점심

 훗가이도

 skylight

 풀바

 비스토

 저녁

 skylight

 하나기

 디너쇼

 선셋 BBQ

로얄타워에 위치한 우리방입니다. 도착당시 날씨가 좋아서 기분이 좋네요.

아이들을 위해 세이프가드를 설치, 기념초콜릿도 전화기 옆에 있습니다.

화장식은 오래되었지만, 넓습니다.

욕실의 구성을 보면, 오래된 건물인것을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청소를 깨긋한 느낌입니다.

오늘 받은 티 멤머쉽 기프트 입니다.

T캘러리아 방문의 해서 스탬프 랠리를 못한것이 후회가 됩니다.

체크인 할때 호텔이용에 대해 설명을 해줍니다. 하지만 다 이해하는것은 불가, 팜플랫 책자하고 information center에서 있는 설명서하고 내용이 다른부분이 있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하얀색 종이만 있으면 PIC에서 완벽 가이드가 됩니다. 모든 활동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PIC 식당 레스토랑 운영시간입니다.

PIC 키즈 쿠폰입니다. 이 쿠폰을 가지고 기념품 삽을 방문하면 아이들의 위한 선물을 줍니다.

아이들 세상입니다.

하나기, 디너쇼, 썬셋 비비큐, 비스트로는 예약이 필요한 식당이기에 이런 예약 확인증을 출력해서 줍니다.

밤 8시가 되어도 PIC의 수영장은 운영되고 있습니다.

PIC호텔에서 바라보는 힐튼호텔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