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평촌 어바인 퍼스트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urvine.co.kr/sub/subpage.php?dep1=1&dep2=1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원초 일대를 재개발해 5월 분양하는 ‘평촌 어바인퍼스트’는 지하 3층~지상 29층, 34개동, 총 3850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이 중 1982가구 일반에 나오며 전용면적 39~84㎡로 전 가구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평촌 어바인퍼스트’는 교통·학교·자연·쇼핑 등 각종 생활인프라가 주변에 위치해 있어 입지도 적합하다. 호원초가 단지와 맞닿아 있고 호계중 등도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또 단지 내 초등학교 1개소가 들어설 예정이라 최근 분양시장에서 인기 있는 이른바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평촌 어바인퍼스트’가 위치하는 호계동 일대는 앞서 공급한 ‘평촌 더샵 아이파크’(1174가구)를 비롯해 덕현지구 재개발 등 인근에서만 약 36만㎡ 규모의 도시정비사업이 진행 중이다. 사업이 완료되면 이 일대가 8000여가구의 브랜드 아파트 타운으로 조성되면서 향후 새로운 평촌의 주거 중심축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평촌신도시와 인접해 평촌명문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고 호계근린공원, 자유공원, 어린이공원, 소공원 등 다수의 공원도 단지 주변에 위치하고,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 쇼핑시설도 가까워 생활이 편리하다.

1번, 47번 국도와 산본IC, 평촌IC 등이 가깝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로 진입하기 좋아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하기 수월하다.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호계사거리역(2027년 개통예정) 역세권 입지며 GTX C노선 등도 계획돼 향후 교통환경이 개선될 전망이다.

한편, 안양시는 비조정대상지역인 만큼 청약통장 가입 후 1년이면 세대주, 2주택 여부 등과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또 계약 6개월이면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39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1월 예정이다.

출처 : 아시아타임즈(http://www.asiatime.co.kr)

 

위치는 호계사거리역(가칭)으로 생각됩니다.

사업개요

청약기준이 낮기때문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많이 도전할것으로 생각됩니다.

신혼부부 특별공급 물량이 2배로 확대되어서 신혼부부 특별청약을 기대할수 있습니다.